고객께서 자주묻는 질문을 한 곳에 모왔습니다.

청소문의 자주묻는질문 목록

  1. 청소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께서 청소하시기 어려운 집안(매장) 전체에 걸쳐 찌든때와 기름때 제거 등이 포함되며

    창틀, 내부유리, 방충망, 베란다, 싱크대, 싱크대후드, 화장실, 조명기구, 방, 각종 수납공간 등

    실내공간을 청소해 드립니다.

     

    (외부 유리창은 제외한 실내청소 입니다.) 

  2. 청소가 불만족스러울 때는 어떻게 하나요?

    청소완료 후 당일 검수를 원칙으로 합니다.

    미흡한 부분이나, 불만족스러운 부분이 발생했을 때는 담당자에게 요청하시면

    현장에서 즉시 처리해 드립니다.

     

    반드시 당일 검수를 해주시길 부탁드리며,

    검수 당시 확인 하지 못한 부분이 있으시다면 떄에따라 재방문하여 처리해 드립니다. 

  3. 실리콘 곰팡이 제거는 가능한가요?

    실리콘 겉에 생긴 곰팡이는 청소만으로도 일부 제거가 되지만,

    실리콘 안에 생긴 오래된 곰팡이의 경우 전문 약품으로 제거해야 합니다.

    약품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추가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4. 청소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오염도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지만, 32평형의 경우 평균 약 7시간 전후로 소요됩니다.

    청소스토리는 시간을 정해둔 청소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보다 더 완벽하고 깨끗한 청소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5. 청소 시 어떤 장비가 사용되나요?

    산업용 장비는 마루파손의 위험이 있어, 업소용 최고급 전문 장비가 투입됩니다.

    장비는 서비스의 종류 및 현장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고압스팀살균기 : 일반 스팀기와 달리 세정력, 살균력이 뛰어납니다.

    2) 업소용 진공청소기 : 흡입력이 탁월합니다.

    3) 걸레 : 극세사 타월

    4) 세제 : 친환경세제 (단, 오염도에 따라 타제품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6. 식사비나 수고비 요구는 없나요?

    청소스토리는 예약 시 당일 필요한 모든 경비를 모두 산출하여 견적을 내드리기 때문에

    당일 수고비나 식사비 명목으로 고객님께 요구하지 않습니다.

    만약 별도의 팁을 요구하는 등 부당한 요구를 받으신 고객님은 본사로 제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 예약 및 서비스 시기는 언제가 좋은가요?

    예약이 몰리는 날에는 1개월 전에 마감되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일정이 정해지면 최대한 빠른 시간에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FAQ 검색
CUSTOMER SERVICE CENTER
1833-7856
상호명 : (주)이사마스터 대표이사 : 정일권 이사상담문의: 1800-2450 청소상담문의: 1833-7856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정은수 이메일 : karam21c@nate.com사업자등록번호 : 237-86-01565
화물자동차운송주선사업허가증 : 제2016-주이-009호 국제물류주선업등록증 : 제3416호이사비용계산기 특허원 : 제68833호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갈산동 94 인천테크노밸리U1센터 C동 1915호
계약안내 : 고객님께서 완료하신 계약은 해당지점과 고객님과의 계약입니다.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해당 지점에 있습니다.
Copyright(C) CLEANSTORY All rights reserved.
위로
견적신청